본문 바로가기

작업용/게시 종료

[행사종료] 용인시, 식목일 3개구청서 유실수 나눠주기 행사 / 4월5일

반응형

[행사종료] 용인시, 식목일 3개구청서 유실수 나눠주기 행사 


용인시는 오는 4월5일 제73회 식목일을 맞아 3개 구청이 각각 유실수를 준비해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는 생활공간에 보다 많은 과일나무를 심어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녹색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처인구는 사과, 자두, 왕매실 등 유실수 3,000그루를 준비해 오전 9시부터 구청 후문 라이온스공원에서 선착순 1,500명에게 1인당 2그루씩의 나무를 나눠줄 예정이다. 


기흥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기흥구청 앞 광장에서 대추, 살구, 매실 등 유실수 2,700그루를 선착순으로 1인당 2그루씩 나눠준다. 


수지구는 이날 오전 10시 구청 중앙광장에서 ‘내 나무갖기’행사를 연 뒤 대추, 매실, 자두 등 유실수 2,000그루를 1인당 2그루씩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시 관계자는 “우리들의 생활공간에 보다 많은 과일나무를 심어 시민들이 꽃이 피고 열매가 맺는 과정을 함께 즐기며 정서적 안정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용인시'에서 '2018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2018 용인시, 식목일 3개구청서 유실수 나눠주기 행사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용인시청 홈페이지' www.yongin.go.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