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보도자료/HOT 보도자료

제10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장, 부의장 경선후보등록 마감

반응형

제10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장, 부의장 경선후보등록 마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제10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후보 경선에 대한 후보등록을 22일(금) 오후 4시에 마감했다.


후보등록 마감 결과 대표의원은 정대운(광명2), 민경선(고양4), 염종현(부천1), 의장은 서형열(구리1), 송한준(안산1), 장동일(안산3), 부의장은 송영만(오산1), 문경희(남양주2), 김원기(의정부4), 안혜영(수원11) 당선자 등이 등록했다. 이번 출마자는 모두 3선이다.



후보들은 23일(토)부터 26일(화)까지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하며, 27일(수) 10시 당선자 총회를 통해 의장·부의장 후보자 및 대표의원 선거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이날 선거로 확정되며, 선거를 통과한 의장 및 부의장 후보는 오는 7월 10일(화) 10시에 열리는 경기도의회 제 329회 임시회의 1차 본회의에서 전체의원 투표로 확정될 예정이다.


한편 배수문 선거관리위원장은 “제10대 경기도의회 원구성과 관련하여 당선자 분들의 관심이 지대하다. 지난 의정경험을 통해 능력을 키우신 분들이 대표의원 및 의장단 후보로 등록하신 것 같다. 투표가 완료될 때까지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경기도의회'에서 '2018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3유형으로 개방한 '2018 제10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의장,부의장 경선후보등록 마감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경기도의회 홈페이지 www.ggc.go.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