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보도자료/HOT 보도자료

경기도, 청소년 환경교육캠프 ‘노을지는 서해마을’ 참가자 모집

반응형

청소년 환경교육캠프 ‘노을지는 서해마을’ 참가자 모집

전국 초등학생 4~6학년 대상 140명… 20일까지 

갯벌토 도자기 만들기, 시화조력발전소 견학 등


경기도 청소년수련원은 오는 20일까지 전국 초등학생 고학년(4~6학년)을 대상으로 ‘2018 전국 청소년 환경교육캠프 노을지는 서해마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8월 6일부터 2박3일간 도 청소년수련원(안산시 소재)에서 진행된다. 




서해생태계의 중요성을 갯벌생태 전문가와 함께 직접 체험하는 갯벌생태체험, 갯벌토를 이용한 도자기 만들기, 시화조력발전소 현장견학을 통해 청소년들의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나아가 환경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된다.


참가비는 숙박비·식비 포함 1인당 3만9600원으로, 이달 20일까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등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rlarodtwo@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 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공공사업팀(070-5029-2749)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본 저작물은 '경기도'에서 '2018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청소년 환경교육캠프 ‘노을지는 서해마을’ 참가자 모집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www.gg.go.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