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보도자료/HOT 보도자료

김원기 부의장, 경기북부 안전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자처

반응형

김원기 부의장, 경기북부 안전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자처


○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북부소방재난본부 방문 : 2018. 7. 27.(금) 11:00

○ 주요 내용 :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공사 재착공, 대형화재 예방을 위한 화재안전특별대책 추진, 소방공무원 심리상당 ‘소담팀’ 운영, 경기북부 소방안전교육센터 신설


김원기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경기북부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경기북부 소방관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자처했다.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지난 27일 김원기 도의회 부의장이 본부를 방문, 이 같은 뜻을 전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원기 부의장은 이날 오전 김일수 북부소방재난본부장을 비롯한 본부 소속 과·팀장급 소방공무원들과 함께 경기북부 소방의 당면 현안 및 애로사항에 대해 토의하며 해결책을 찾았다.



주요 내용으로 ▲북부소방재난본부 합동청사 건립공사 재 착공, ▲대형화재 예방을 위한 화재안전특별대책 추진, ▲폭염 대비 현장출동태세 확립 및 직원 안전관리 강화, ▲소방공무원 심리상당 ‘소담팀’ 운영, ▲경기북부 소방안전교육센터 신설 등이 논의됐다.


김원기 부의장은 “무더운 날씨에 도민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경기도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난의 예방과 대응 및 복구에 경기도의회가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북부소방재난본부는 ‘도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경기도 만들기’ 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북부 11개 소방서, 7,168명의 소방공무원와 함께 화재진압·구조·구급, 생활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경기도'에서 '2018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김원기 부의장, 경기북부 안전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자처 보도자료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www.gg.go.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