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종료] 파주시 2018년 기간제근로자(문화재 관리) 채용 공고
○ 접수기간 : 2018. 4. 5.(목) ∼2018. 4. 9.(월) 18:00 (마감시간내 도착 분)
파주시 기간제근로자(문화재 관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근무부서 |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채용기간 | 보수 |
문화예술과 | 문화재관리 (윤관장군묘 관리) | 1명 | 2018.4.20. ~ 2018.10.19. | - 월1,573,770원 - 기타수당 지급 |
2. 응시 자격기준
○ 파주시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10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같은 규정 제44조(당연퇴직)에 해당하지 아니 한 자 중 다른 관계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파주시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제10조의 결격사유≫
1. 금치산자 및 한정치산자
2. 파산선고를 받은 사람으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4.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5.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사람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정지된 사람
7. 경력 또는 학력 및 자격증 취득 등을 허위로 작성하여 채용된 사람
8. 그 밖에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람
○ 연 령 : 공고일 현재 만 55세이상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15조에 의거 고령자를 채용하고자 함)
○ 성 별 : 제한없음(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자)
○ 거주지제한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파주시에 소재한 자
○ 신체조건 : 미관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신체 건강한 자
○ 자격조건
1) 예초기 등 제초작업 가능자
2) 근무시간 외에도 야간·주말에 근무지에서 상주가능한자
3. 모집방법
○ 1차 : 서류전형
- 채용예정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 2차 : 면접
- 대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능력 및 적격성 검정
○ 최종합격자 : 합격자 개별통보
4. 공고 및 원서접수
○ 채용공고 : 2018. 3. 29.(목)
○ 공고방법 : 파주시 홈페이지 채용공고란 게시
○ 신청서류
①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붙임양식)
② 주민등록등본 1부.
③ 구직등록확인증(파주고용복지센터(일자리센터) 또는 주민센터 방문 수령)
④ 경력증명서(선택사항)
⑤ 자격증 사본(선택사항)
○ 접수기간 : 2018. 4. 5.(목) ∼2018. 4. 9.(월) 18:00 (마감시간내 도착 분)
※ 주말 및 점심시간(12:00~13:00) 접수 제외
○ 원서접수
- 방문접수 : 파주시청 총무과 인사팀
- 이메일접수 : bleu2005@korea.kr
(메일제목은 “응시분야명-신청자이름” 형식으로 작성)
※ 이메일 접수 시 정상 접수된 경우 신청자메일로 접수확인 메일발송
(이메일 송수신 오류 등 접수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사오니, 접수확인 메일 필히 확인)
5. 근무형태 및 업무
○ 근무형태(직종) : 기간제 근로자
○ 근 무 기 간 : 2018년 4월 20일 ~ 2018년 10월 19일
○ 근 무 시 간 : 1일 8시간, 주5일 근무
※ 시업 및 종업 시각 ⇒ 09시00분 ~ 18시00분
※ 근무시간 외에도 야간·주말에 근무지에서 상주가능한자
○ 중 식 시 간 : 12시00분 ~ 13시00분
○ 수 행 업 무
- 근무지 : 윤관장군묘(파주시 광탄면 혜음로 930)
- 윤관장군묘 관리(제초 및 청소 기타 환경정화)
6. 인건비 등 지급
○ 인부임
월급 : 월1,573,770원 및 기타 수당 지급
○ 지급방식 : 월급 형태로 지급, 사업참여자 개인별 통장입금 원칙
○ 4대 보험료(국민연금, 산재‧고용‧건강보험료) 지급
- 관계법령 시행으로 4대 보험(자치단체장 등)에 사용자가 의무가입 조치(참여자 본인부담금 공제 후 임금 지급)
※ 4대 보험 사업장 가입신고 및 보험료 납부절차 등은 관련기관을 통해 처리
※ 사회복지정책 확대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4대 보험 가입이 불가피한 점을 양해하시고 급여에서 보험료가 공제됨을 알려드립니다.
7. 유의사항
○ 응시자가「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 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 간 제출한 채용 서류의 반환을 신청(응시 서류반환청구서 작성)하는 경우에는 반환하며(최종 채용 합격자, 전자문서로 제출된 경우 및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합격 후에도 이를 취소 할 수 있음
○ 응시원서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는 추후 정규공무원으로 임용하거나 정규공무원 임용
시험 가산점 등 별도혜택 없습니다.
○ 작업구역까지의 출․퇴근 및 중식은 개별적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 아래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 될 시 근로계약기간 중에도 근로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업무상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사용자에 재산상 중대한 손해를 끼쳤을 때
- 예산부족 등으로 고용해지가 불가피 할 때
- 전신 또는 신체장애에 의해 도저히 직무를 수행하기 어려울 때
- 상습적인 결근, 지각, 조퇴하거나 근무시간 미준수 외 근무시간 중 음주, 근무지 이탈하는 등 근무태도가 불량할 경우
○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 관련 문의 : 총무과 인사팀(☎031-940-4123)
- 담당직무 관련 문의 : 문화예술과 문화유산팀(☎031-940-5832)
[아래 첨부파일에 공고내용과 신청서식이 있습니다]
2018년 기간제근로자(문화재관리) 채용 공고문.hwp
"본 저작물은 '파주시'에서 '2018년'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2018 파주시, 기간제근로자(문화재 관리) 채용 공고'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파주시청 홈페이지 www.paju.go.kr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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